불면증 101: 밤에 잠들기 위해 알아야 할 것

불면증 101: 밤에 잠들기 위해 알아야 할 것

불면증 101: 밤에 잠들기 위해 알아야 할 것

많은 사람들에게 숙면이 불가능하다는 것은 슬픈 사실이다.

그들은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고 필요할 때 잠을 잘 수 없다.

만성적이든 산발적이든 그들은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한다.

이 개인들은 아래의 팁으로부터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불면증이 여러분을 깨어있게 하는 것이라면,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를 한 잔 마셔보아라.

온도만으론 속을 따뜻하게 하고 마음을 진정시켜야 한다.

이 차들은 또한 긴장을 푸는 것을 돕는 속성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주말과 휴일에 늦게까지 깨어 있다.

그러나 일정하지 않은 수면 스케줄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매일 같은 시간에 깨어날 수 있도록 알람을 맞춰라.

몇 주 동안 이렇게 하고 나면 습관이 되어 잠을 푹 잘 수 있게 될 거야.

음의 장력과 스트레스 완화 기법을 연습하라.

아침 운동은 스트레스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된다.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운동을 하면 엔돌핀이 밤새 잠을 못 이룰 수도 있다.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 명상이나 요가를 연습해 보아라.

그들은 여러분을 진정시키고 잠을 준비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의 몸을 남북으로 향하게 하여 잠을 자도록 하라.

머리는 북쪽으로, 발은 남쪽으로 향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지구의 자기장과 맞출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행성과 더 조화를 이루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회의적일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맹세한다.

부모들은 규칙적인 취침 일상이 아이들이 훨씬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같은 전략이 어른이 되어서도 불면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완 운동, 따뜻한 목욕, 그리고 음악은 모두 여러분의 일상에 포함시킬 수 있는 훌륭한 것이다.

잠을 더 잘 자려면 이런 것들을 거의 동시에 해라.

침대에 누워 심호흡을 연습하라.

이러한 운동으로 인해 당신의 전신이 이완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잠을 제대로 잘 수 있다.

몇 번이고 심호흡을 반복한다.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입을 통해 숨을 내쉰다.

이런 종류의 운동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여러분은 몸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만약 당신이 1주일 이상 불면증을 앓았다면, 의사에게 가는 것을 생각해보라.

불면증은 보통 일시적인 것일 뿐이지만, 근본적인 의학적 문제 때문에 일어날 수 있다.

주요 이슈를 배제하기 위해 의사에게 가서 잠자는 것에 대해 말해라.

노트북이나 다른 기기를 개인 침실로 가져가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을 침대에 눕히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종종 잠을 더 악화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고 자주 발견한다면, 잠자리에 들기 한 시간 전에 장치를 끄는 것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 중 하나이다.

몸의 긴장을 풀어라.

잠잘 때 조바심 내지 마라.

그 대신 낮에 걱정거리를 처리하되 잘 시간이 되면 잊어버려라.

끄기를 거부하는 활동적인 뇌 때문에 잠을 잘 자지 못하는 경우가 흔하다.

하루의 일부를 마음에 걸리는 것을 검토하는데 할당해라.

수면 부족이 당신의 문제에 대한 최적의 해결책을 찾기 어렵게 하듯이 스트레스와 불안은 잠을 힘들게 한다.

걱정거리를 펜과 종이에 써라.

골치 아픈 생각에 집착하는 것을 허락하는 것은 평화로운 잠을 이루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슈들을 적으면 그들과 싸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 기술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잠을 더 많이 자게 할 것이다.

당신은 잠을 자려고 누우면 배가 부르트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는가? 그 다음에 해야 할 일은 출처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무언가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고 치료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베개를 신선하게 씻은 후 공기 필터로 공기 중에 알레르겐을 배출하십시오.

벽에 걸린 시계가 때가 되었다고 해서 침대에 눕게 하지 마라.

몸이 지칠 때까지 기다리면 훨씬 더 잘할 거야.

그러면, 여러분은 눕고, 편안해지고, 희망적으로 꿈나라로 떠내려갈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이 그렇게 어렵다는 사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공유한 충고를 통해 잠을 푹 자십시오.

이러한 조언들이 몸과 마음을 조절하도록 하여 여러분이 필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라.

지금 바로 시작하여 이러한 필수적인 변경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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