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시달리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불면증에 시달리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불면증에 시달리는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어떻게 하면 잠을 더 잘 수 있을까? 검증된 방법은 무엇인가? 내가 잠을 더 잘 수 없게 만드는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일까? 아래 팁은 당신이 찾는 답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나도록 알람을 맞춰라.

이것은 아침에 당신을 피곤하게 할 수도 있지만, 밤이 되면 당신은 더 쉽게 잘 수 있을 것이다.

한 시간 일찍 일어난다는 것은 정말로 잘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빨리 잠들어야 한다.

당신의 몸을 남북으로 향하게 하여 잠을 자도록 하라.

머리가 북쪽에 있고 발이 남쪽에 있어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지구의 자기장과 정렬되도록 하여 여러분의 환경과 조화를 이룰 수 있게 한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의해 욕을 한다.

자기 몇 시간 전에는 아무것도 마시지 마라.

자기 직전에 술을 마시는 것은 일단 당신이 침대에 편안해지면 화장실에 가야만 하는 원인이 된다.

이것은 수면을 방해할 수 있고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수면 몇 시간 전에 술을 마시는 것을 피하십시오.

침실은 어둡고 조용하게 두어라.

주변 인공 빛은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소음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것을 없애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집 밖에서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소음이 있다면, 귀마개나 하얀 소음이 나는 CD를 사용하라.

OTC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오랫동안 복용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적은 양으로도 안전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자려고 하는 동안 마음속으로 질주하는 생각을 한다.

이것은 양질의 수면을 방해한다.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은 사람들이 밤에 침착할 수 없다면 배워야 할 것이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자연적인 소리를 녹음하는 것을 더 쉽게 들으며 잠이 든다.

흡연이 몸에 해롭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지만, 흡연이 수면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가? 그것은 전체적으로 당신의 몸을 자극하면서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킨다.

여러 가지 이유로 담배를 끊는 것은 현명하다.

이 고약한 습관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눈을 감는 지속시간과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무수한 방법으로 당신의 몸에 이롭다.

걱정스러운 일을 생각하며 침대에 누우면 잠에 영향을 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면, 당신의 마음이 저녁에 그들에게 있지 않도록 낮에 그렇게 하라.

하루가 가는 동안 할 수 있는 모든 걱정을 없애라.

만약 도움이 된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쳐야 할 책임의 목록을 만들어라.

운동하는 것이 불면증의 치료법이 될 수 있지만, 자기 몇 시간 전에 꼭 해야 한다.

아침 운동도 건전한 전략이다.

잠들기 전에 아드레날린과 신진대사를 하지 마라.

대신에, 여러분은 긴장을 풀고 싶어한다.

불면증이 있으면 자기 전에 운동하지 마라.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수면을 더 어렵게 만든다.

잠이 드는 데는 휴식이 관건이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 환자라면 당신은 잠을 잘 수 있도록 진정제를 복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들은 습관 형성이 될 수 있다.

처방전대로 가기 전에 주치의에게 자연적인 해결책에 대해 말하시오.

잠잘 때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밤새도록 잠을 못 자게 하는 데는 약간의 속쓰림이나 산성 환류밖에 걸리지 않는다.

마지막 식사는 취침 4시간 전쯤이 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잠잘 때 배가 가라앉는다.

너는 분명히 도움이 되는 것을 찾을 것이니, 신중하게 팁을 검토해라.

불면증을 이겨낼 수 있다.

너의 불면증을 영원히 이기려면 주제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읽어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