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과 당신 – 기본 사용자 안내서

당뇨병과 당신 – 기본 사용자 안내서

당뇨병과 당신 – 기본 사용자 안내서

만약 당신이 많은 시간 동안 정해진 일과를 가졌다면 생활 방식을 바꾸는 것은 정말 어렵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당뇨병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해야만 한다.

여기 당뇨병에 대처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조언이 있다.

혈당 수치를 떨어뜨리지 않고 허기를 채우려면 아몬드를 간식으로 드십시오.

무염 아몬드에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다.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몇 가지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소파 옆에 그것들을 놓아두어라.

당뇨병 환자들은 페디큐어를 할 때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발에 감염되기 쉽다.

그러므로 발에 걸릴 수 있는 어떤 상처에도 조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혈당지수 식품 목록을 만들고 잠재적인 문제 식품과 성분을 식별하는 법을 배워라.

당분 지수가 높은 음식으로는 파스타, 시리얼, 빵, 주스, 디저트 등이 있다.

가공식품은 혈당에 나쁘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 생선, 살코기와 같은 음식을 먹어라.

당뇨병 환자로서 시력의 변화가 감지되면 즉시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불행히도 당뇨병은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눈 질환은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눈 질환에 대한 지속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보통 세 끼를 다섯 끼 또는 여섯 끼의 작은 식사로 대체하십시오.

낮에 자주 먹으면 혈당을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폭식 욕구를 피하는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잦은 식사는 만족을 유지시키기 때문이다.

임신성 당뇨병이 있다면 비난받을 일이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많은 경우에 그것은 누구의 통제도 받지 못한다.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당신의 아이와 당신 자신에 대해 긍정적이고 행복한 생각을 하라.

낮은 포도당 반응에 대한 치료 직후 혈당이 상승해도 놀라지 마라.

이것은 여러분이 낮은 수치를 고치기 위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먹고 마신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여러분의 몸이 낮은 수치를 보충하기 위해 호르몬을 방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다음에 이런 일이 발생하면, 낮은 포도당 수치를 보정하기 위해 보통 소비하는 양의 반을 소비한 다음, 30분 후에 포도당 수치를 모니터링하여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상태가 발생할 위험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

이 병으로 아이를 욕하지 말고 지금 몸조심하라.

담배를 피우는 당뇨병 환자들은 즉시 멈춰야 한다.

흡연은 폐암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당뇨병에 걸렸을 경우 혈당 수치의 급증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만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라.

의사로부터 달리 듣지 않는 한,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먹기 1~15분 전에 복용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인슐린은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는 한 혈당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다.

운동은 인체가 포도당과 인슐린을 다루는 방식을 개선하고 혈당을 안정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운동은 당뇨가 있는 사람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

당뇨병은 다른 건강 문제를 얻는 것을 훨씬 쉽게 한다.

당신이 주의해야 할 흔한 질환은 수면 무호흡증이다.

수면무호흡증은 잠을 잘 때 짧은 시간 동안 호흡을 멈추면 발생한다.

수면 무호흡증은 당신을 하루 종일 피곤하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 증상이 있다면 당신은 평가를 받고 싶을지도 모른다.

운동은 당신의 몸 안의 혈당 수치를 낮추고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저항력 훈련과 함께 운동을 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 잇몸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기 때문에 이를 제대로 돌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치실질을 하고 하루 종일 이를 여러 번 닦아야 한다.

흔치 않은 일이지만 당뇨병을 온전히 이겨낼 수 있는 사정이 있다.

그래서 생활습관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배울 때는 인생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해야 한다.

위의 정보는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중간한 척하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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