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는 작은 조언만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농구는 작은 조언만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농구는 작은 조언만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최고의 농구 선수도 경기에 대해 모든 것을 완전히 아는 것은 아니다.

사정은 규칙적으로 변하고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전술이 있다.

너는 더 나아지고 싶니? 원하는 가장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계속 읽으세요.

적절한 바운스 패스를 던지는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패스가 그의 허리 높이에서 받는 선수를 겨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공을 받는 선수에게 75% 정도 튀기는 것은 현명하다.

많은 다른 요소들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유투는 육체적인 것과 마찬가지로 정신적인 것이다.

슛을 성공시키는 방법에 대해 몇 시간 동안 연습할 수 있지만, 생각을 너무 많이 하거나 주의가 산만해지면 매번 놓칠 것이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바구니 중심에서 집중력을 유지하여 이러한 공짜를 더 많이 만드세요.

점프 샷의 달인이 되고 싶다면 역도를 우선시하지 마십시오.

근력은 농구의 어떤 포지션에도 좋다.

경계선 플레이에 있어서는 너무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다.

어떤 프로들은 근육이 너무 발달해서 실제로 사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농구를 하다가 다쳤다면 고통을 이겨내려고 하지 마라.

농구는 신체적으로 매우 어려우며 이로 인해 더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다.

계속 놀려고 하면 더 심하게 다칠 수 있다.

중상을 입었을 경우에는 진찰을 받을 때가 되었다.

경기 중 준비를 하고 싶다면 좋은 일 중 하나는 등을 공에 돌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것은 모두 궁정의 인식에 관한 것이고, 항상 공을 마주하면 패스에 덜 놀라게 될 것이다.

그것은 턴오버가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구니를 만들 구멍을 찾기 위해 법정을 스캔한다.

발 위치, 그리고 발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범위를 벗어나거나 나쁜 패스를 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세 걸음 이상 걸으면 여행에 대한 호출을 받을 수 있다.

충전소 호출을 피하기 위해 발을 계속 심어야 할 수도 있다.

자유투를 더 잘 쏘려면 일관된 프리샷 루틴을 유지하십시오.

무릎을 굽히는 일부터 침을 세 번 흘리는 일까지 무엇을 하든지 매번 하라.

이런 루틴을 채택함에 따라 심신이 주사를 맞을 준비를 하기가 쉬워진다.

수비에 관한 핵심 플레이는 혐의를 그리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수비 스톱을 얻어 공을 되찾고 상대 팀을 상대로 파울 슛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상대의 정신에 큰 해를 끼치고, 실로 강력한 플레이다.

농구 선수들은 근력 훈련에 임해야 한다.

농구를 할 수 있는 최선이 되려면 강인하고 강인해야 한다.

어린 아이들도 제대로 운동을 하면 팔과 다리가 튼튼해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이 나이가 들면서 당신은 그들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체중을 사용할 수 있다.

성인 선수들은 이동성, 속도, 힘의 상실을 막기 위해 근력 훈련을 이용해야 한다.

약한 손으로 머리를 빗고, 허리띠를 매고, 병을 열어서 힘을 길러라.

코트 밖에서 양손잡이가 되도록 노력하면, 농구를 할 때 손이 약하지 않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너의 경기는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다.

이제 너는 좀 더 자신감 있는 농구선수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선수로서 발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배움을 멈추지 말고 항상 계속 연습해라.

농구 기술을 향상시키고 갈고 닦기 시작할 때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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